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도대체 소환사는 왜 소환사인거냐???

직업만 소환사고 패치내용 보면 소환스킬 건드린건 하나도 없어;;;


퓨어딜러도 아니고 디버퍼도 아니고 뭔데??


니들이 만들어놓고 왜 패치는 이런식이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