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무니는 없지만 건의 드려봅니다(디렉터님 귀하)
2019.02.21 04:26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580
공유
로스트아크 디렉터님들 불철주야로 고생들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건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게임사가 주최하는 캐릭터 철인 3종 경기 이벤트 인데요.
어떤 유저분의 말로는 obt초기때 이미 해 보신적이 있다고는 합니다만 최근에 로아를 시작한 저로선 경험한 적이 없는터라
다시한번 보고 또 참가해 보고 싶습니다.
어짜피 게임 내 캐릭들이 달리고 말타고 배도 탈수 있게 되어 있으니
기술적으로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라 보는데 가능하시다면 다시 한번 개최해 주셨음 합니다.
상상만 해도 재미있을것 같아 몇자 남겨봅니다
수고하세요^^
로스트아크 이찌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