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겜이 투자 대비 돈많이 벌어서 자꾸 찍어내는건 알겠는데.
2019.02.21 04:4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603
공유
pc겜좀 제대로 해줘라.
그놈에 도토리만한 화면에 액정 손가락으로 눌르면서 하는거
겜이라고 느껴지지 않아.
버튼 한두개 누르면 알아서 연계기 다나가고 그런 알피지를 하고싶은것도 아니고.
디아 세대들은 키보드랑 마우스 잡고 모니터 보면서 하는 pc 겜을 하고싶다.
허구헌날 그놈에 폰 rpg 만 오질나게 나오다가 pc 알피지 로아 나온다길래 기대 오지게 했던것도 사실이고
그놈에 썩어 먹을 로스트아크 m 이딴거 하지말고 pc겜에나 좀 집중좀 해줘라
뭐 만 하면 m 붙여다가 폰겜 타령하는데 블xx드도 임모탈 타령 할때 어이가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