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당햇는데 복구 어렵다는거 나한테만 그럼????????
2019.02.21 06:27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552
공유
이해가 잘 안가는데?
15일 지나서 복구해달라고 신고한것도 아니고 해킹 당한지 하루만에 신고 접수햇는디??
1월 23일날 접수해서 2월 19일날 답변 받앗는데 뭔 헛소리를 하는거지?
난 늦게 처리해준만큼 그만큼의 보상을 줄 거라고 생각해서 계속 플레이하면서 설 한정 아바타도 사고 햇는데
뭔 상황이지????
해킹 당한게 너무 짜증나서 접으려다가 복구해줫다는 글들 보고 믿고 계속 플레이해왓더니 돌아오는게 확인이 어렵다느니 시간이 너무 지낫다느닠ㅋㅋㅋㅋㅋㅋ
내가 시간 지나고 신고접수한 것도 아니곸ㅋㅋㅋㅋ 지들이 늦엇지만 어쨋든 확인 어려우니 복구는 안된다고??????ㄹㅇ이야? 믿기지가 않아
나는 내가 그동안 들인 시간이 아까워서 잡템까지 다 복구해줫으면 햇지만 그게 어려울 순 잇겟다고는 생각하면서도 복구 자체가 안된다는 소릴 할줄은 진짜 몰랏는뎈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센터에 전화해보고 말 안통하면 접는다 더러워서 진짴ㅋㅋㅋ 해킹범도 나가뒤ㅡ졋으면 좋겟지만 운영 진짴ㅋㅋㅋ스게 떠오르나 햇더니 그럼 그렇지 돈슨이 망해서 상대적으로 좋아보엿을뿐인가 싶네 참ㅋㅋㅋㅋ씁쓸하다 이럴거면 롤이나 하자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