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페온서버 무협길드 길드장 부길마님 이나 유저분들 보시면 댓글남겨주세요
2019.02.21 07:5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626
공유
다른뜻이 아니오라 사진으로 찍어둿구요
7시30분~47분경 이벤트카던에서 누구라고말하진않겟습니다.
루페온서버 무협길드 데헌님께서 남탓을하시며 보스방에서 죽으시고 리트하고도 또죽으시고 리트타령만 계속하시다가
2번이나 죽으시고 워로드유저인 저한테 빠가야로라며 주의주면서 추방하고 3명이서 리트하자며 말하는데
다른유저 알데바라 크라테르 유저부들으 아무말안하고계시는데
워로드인 저혼자 잡는데 계속 빠가야로라며 시간끈다며 빠가야로라니 뭐라하며 일단 저혼자 잡앗는데 아침부터 **** 라며 이벤트카던 추방할려고 혼자주의주시더군요
다른유저분들도가만히 아무말도안하고 계시는데 템렙도 520대 시던데 ..^^ 렙이높으시면 오히려 더매너좋고 좋은모습보여드려야지...왜그러시빈까..
닉넴 오픈하라면 오픈하겟습니다 사진도 찍어두엇습니다.
싸우자는것도아니고 사과를하시던지 아님 고렙이신마큼 정신차리시구 매너좋게 인성좋게 게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