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관련 얘기 햇다고 검열 들어가네^^
2019.02.21 08:1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841
공유

욕을 써서 그런걸 수도 잇지만^^
계정도용은 한 달 지나서야 겨우 안된다는 복붙 답변 들엇는데 자유게시판은 엄청 빠르게 처리하시네^^
'너따위 라이트 유저 접는다고 우리 안 망함^^' 이거 본심 맞지?ㅋㅋㅋㅋㅋ 그동안 pc방에서만 해왓고 이브 세트에 설 한정 아바타까지 구매햇지만 라이트유저라 개돼지 취급을 받아버리네^^
진심 괘씸해서 망햇으면 좋겟는데 안 망하겟지? 당분간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떻게해야 스마게 망하는데 일조할 수 잇을까 방법 잇으신분? 접는건 당연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