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 아크라시움2 질문입니다
2019.02.21 09:19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563
공유
유물탬부터 아크라스움2가 안드는거같은데
주간레이드뛰는 구간에선 아크2가 필요가없어지나요??
아니면 계속 모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