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레이드 말고 제발

처음 시작할때 참 머라 말해야지 모르겠네요.

겜하는 중간중간의 영상 보고 진짜 반해 버렸죠.

아 이러니 해볼만 하겠다.

잼나겠다.

내가 주인공이고 그큰 성도 내가 구하고 지키고 

얼마나 멋지던지 ㅋ

지금 하루도 안빠지고 하는결과 별로 레이드 말고

아이템 레벨 올릴수도 없고~465에서 480  간당간당

그냥 섬 마음 먹으로 다니고 시간남 낚시하고 합니다.지금 진짜 몰 해야되나?

레이드 말고 ㅋ

암튼 무궁무궁한 발전하세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