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는 언제부턴가 보상을 안해줌
2019.02.21 10:5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722
공유
밸런스 문제에서 본인들이 자리를 못잡은 만큼
스킬에 관하여 패치가 이루어 졌을땐
그에 따른 스킬초기화 비용을 주던가
정기점검 및 임시정검을 하였을때
유저들이 게임을 이용하지 못한 부분에 관하여
죄송하다며 약간의 보상을 주는게 상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런 부분들에 대한 보상 자체가 없음
초반엔 쿠폰 및 출첵보상 등 잘해주다가 손 놔버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