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마게는 언제부턴가 보상을 안해줌

밸런스 문제에서 본인들이 자리를 못잡은 만큼

스킬에 관하여 패치가 이루어 졌을땐

그에 따른 스킬초기화 비용을 주던가

정기점검 및 임시정검을 하였을때

유저들이 게임을 이용하지 못한 부분에 관하여

죄송하다며 약간의 보상을 주는게 상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런 부분들에 대한 보상 자체가 없음

초반엔 쿠폰 및 출첵보상 등 잘해주다가 손 놔버린 느낌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