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람들이 항해 안 하는 이유가
2019.02.21 11:14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2,232
공유
섬마 얻기 힘든 거 둘째치고
섬에 가는 시간이 너무 지루하고
섬에 가기 너무 힘들어서 그런 거 아니냐
배만 좀 빠르게 해줘도
섬 까짓거 워프 없어도 할텐데
배 죤ㄴㄴㄴㄴ나 느리고
자동 항해 켜놓으면 꼭 어딘가 걸려있고
하여튼 스마게는 근본적인 원인을 안 고치고
뻘짓거리 하는데 도가 텄다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