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솔직히 사람들이 항해 안 하는 이유가

섬마 얻기 힘든 거 둘째치고

섬에 가는 시간이 너무 지루하고 

섬에 가기 너무 힘들어서 그런 거 아니냐


배만 좀 빠르게 해줘도

섬 까짓거 워프 없어도 할텐데

배 죤ㄴㄴㄴㄴ나 느리고

자동 항해 켜놓으면 꼭 어딘가 걸려있고


하여튼 스마게는 근본적인 원인을 안 고치고

뻘짓거리 하는데 도가 텄다 아주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