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섭정검이후로 계속팅기넹 W0X9 최적화도 못시키네요

음..겜운영 미숙으로 유저들 떠나가고있는데..섭 최적화라도 제대로좀 시켜주세요~

레이드,던전에서 팅기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닙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