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정검이후로 계속팅기넹 W0X9 최적화도 못시키네요
2019.02.21 13:0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455
공유
음..겜운영 미숙으로 유저들 떠나가고있는데..섭 최적화라도 제대로좀 시켜주세요~
레이드,던전에서 팅기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