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흑우가 없길바라며...3333
2019.02.21 13:05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2,654
공유
게시판에 숙제만 하구 간다구 하길래 카던,레이드 에포나...이거 3개인데 왜 3이하나 더있지??
카드배틀 흑우짓하다가 실링 오링나구 모아둔 지령서 돌았는데..오늘보니 10개가 되있더라..
챗창에 이거 왜 생기냐 물으니 하루에 원래 3개가 생긴다함...ㅡ.ㅡ
지금껏 실리안 열번이나 돌앗나...? 어쩐지 실링이 부족하더라니..
이게임은 인벤이나 구글링안하구 시작하면 나처럼 흑우가 됨.
버서커도 괜찮다하길래 그냥 해본건데..pvp섬은 가지도 못함..언제쯤 어시스트라도 해볼려나
스마게는 버서커는 죽일셈인지~~pvp가 먼지 버서커도 좀 해보자~400넘기고나서도 힘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