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여 안녕

로아 즐기시는분들은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즐겁게 게임하세요

3년넘게 기대하며 두근두근했던 설레임은 3개월만에 차디차게 식어 그만 접습니다....

아쉬워야하는데 차라리 더 속시원하네요 그럼 *** 여러분    안녕!!!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