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제 pc방 점유율도 4%대네요...

한창피크일때 17% 한달전에도 9%는 됬는데 


정말 농담안하고 1달마다 유저가 반토막씩 나는듯.  이번 밸패때문에 또 상대적으로 너프먹거나 혜택못받은 캐릭들 전부 들고일어나고 꼬접하는 분위기인데 참 대단들 하십니다.  게임운영 참 뭐 같이하시네요. 살다살다 수많은 온라인게임을 해봤지만

운영이나 패치의 무개념수준이나 거의 역대급으로 꼽힐만한  게임이고 스마게네요. 


제가 스마게 게임 다시하면 진짜 사람새끼가아닙니다. 캬~~악  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