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pc방 점유율도 4%대네요...
2019.02.21 13:42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3,013
공유
한창피크일때 17% 한달전에도 9%는 됬는데
정말 농담안하고 1달마다 유저가 반토막씩 나는듯. 이번 밸패때문에 또 상대적으로 너프먹거나 혜택못받은 캐릭들 전부 들고일어나고 꼬접하는 분위기인데 참 대단들 하십니다. 게임운영 참 뭐 같이하시네요. 살다살다 수많은 온라인게임을 해봤지만
운영이나 패치의 무개념수준이나 거의 역대급으로 꼽힐만한 게임이고 스마게네요.
제가 스마게 게임 다시하면 진짜 사람새끼가아닙니다. 캬~~악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