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게임 삭제함

아이디 삭제는 아직 아까워서 못하겠고 일단 게임 삭제해서 하루 하루 해야되는 숙제들과 파티를 또 구하는 눈치싸움 짓 안해도 되서 후련함.


매번 직업 패치 있을때 마다 유저끼리 싸우는데 그러지말고 접어서 직업 4개를 남겨줘 그럼 스마게 님들 밸런스 패치 안해도 되자나


빨리 접속률 떨어져서 망하는 꼴 보고 싶다 투자한 시간과 돈이 아깝다,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