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밸런스고 지랄이고 재미가 없어서 못하겟다

오픈첫날부터 열심히 겜햇엇는데  이제 진짜 질렷다

할거도 없고 재미가없네  

일퀘/섬마음 노가다도 지치고해서  그냥 접속하자마자 5분만에  겜종료햇다.  


겜하면서 스트레스 이렇게 받는건 첨이다 .. 영자야 문닫고 몇년뒤에 재오픈해라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