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고 지랄이고 재미가 없어서 못하겟다
2019.02.21 14:2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639
공유
오픈첫날부터 열심히 겜햇엇는데 이제 진짜 질렷다
할거도 없고 재미가없네
일퀘/섬마음 노가다도 지치고해서 그냥 접속하자마자 5분만에 겜종료햇다.
겜하면서 스트레스 이렇게 받는건 첨이다 .. 영자야 문닫고 몇년뒤에 재오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