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응? 내글 삭제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동꾼들은 신고 먹여서 지들맘에 안드는 글도 삭제하나보넼ㅋㅋㅋㅋㅋ?

kia~ 접을거면 조용히 아x리 묵념하고 접으면 참좋은데

꼭 좋은소리 나올수가없쥬? ㅋㅋㅋㅋㅋ


내 글 인정하신분들은 많으니까 한편으론 고맙구요

내글에 욕다는새x들 논리를 잠깐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기들 생각하고 안맞으면 겜망하는 뉘앙스로 얘기하고 자빠졌엌ㅋㅋㅋㅋㅋ

니들이 그러니까 욕처먹는거야 ㅋㅋ 아니꼽고 띠껍고 노잼이면 게임을 그냥하지말어 ㅋㅋ

괜히 자게에 와서 분위기 흐트리고 어쩌구 저쩌구~ ㅋㅋㅋ

그리고 자유게시판이지 여긴 고객센터가 아닙니다 호갱님들~ 그렇게 니들이 원하는 게임이나 밸런스패치 나불댈거면 인벤가서하세요~

이번주 패치 전까지만해도 디트하던 나로서 니들 글 보면 웃고간닼ㅋㅋㅋㅋ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