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꾼 특
2019.02.21 15:1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975
공유
자기들한테 불리한 논리나 얘기나오면 일단 신고먹여서 글 삭제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더이상 글 올려봤자 우리 위대하신 령도자 선동꾼님들께서 글신고 친히눌러주시는데 미천한 디트는 그만 물러가옵니다 ㅠㅠ
망무새들한테 휘둘리지말고 즐로아들하세요~
괜히 분위기타서 휩쓸리면 똑같이 동조되거나 감염되니 주의하세요~
ㅋㅋ 꼭 하는 짓거리가 ㅋㅋㅋ 그쪽같네
(소곤소곤)망무새들 같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