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선동꾼 특

자기들한테 불리한 논리나 얘기나오면 일단 신고먹여서 글 삭제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더이상 글 올려봤자 우리 위대하신 령도자 선동꾼님들께서 글신고 친히눌러주시는데 미천한 디트는 그만 물러가옵니다 ㅠㅠ


망무새들한테 휘둘리지말고 즐로아들하세요~


괜히 분위기타서 휩쓸리면 똑같이 동조되거나 감염되니 주의하세요~


ㅋㅋ 꼭 하는 짓거리가 ㅋㅋㅋ 그쪽같네













(소곤소곤)망무새들 같아 ㄷㄷ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