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주레 입장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5일동안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로서 6일인가?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팔아 처 먹을라고 너프 시킨거임?


입장권 생각은 어느 기획자 대가리에서 나왔나요?


배 불뚝 아재 가 기획한거일수도


진짜 기획한놈 찾아가서 패 버리고 싶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