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3시쯤 요호매칭 팟님덜...

3시쯤 요호매칭 해서 파티를 들어갔는데 팅귄이후 접속이 되지 않아 

파티원분들한테 피혜를 입혔어여 정말 죄송해요

타서버라 귓말이나 우편이라 뭐라도 해서 사과를 드리고 싶었는데

방법이 없는건지 모르는건지 ㅜㅜ

이렇게 자게에 남겨봐요... 혹시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

그 마지막 파티목록에 

알데바란 정노규 

알데바란 블레이드오브퓨리

이그하람 벩겗렚풂셂

>> 이분들 이신거 같은데 ... 정말 죄송해여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