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쯤 요호매칭 팟님덜...
2019.02.21 15:59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012
공유
3시쯤 요호매칭 해서 파티를 들어갔는데 팅귄이후 접속이 되지 않아
파티원분들한테 피혜를 입혔어여 정말 죄송해요
타서버라 귓말이나 우편이라 뭐라도 해서 사과를 드리고 싶었는데
방법이 없는건지 모르는건지 ㅜㅜ
이렇게 자게에 남겨봐요... 혹시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
그 마지막 파티목록에
알데바란 정노규
알데바란 블레이드오브퓨리
이그하람 벩겗렚풂셂
>> 이분들 이신거 같은데 ... 정말 죄송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