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근본적인 질문

근본적인질문에한 글입니다 

2019년20월20날 패치를 보면서

최대한 유저들 리즈에 맞춰 주려고 노력한면이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디스트로이어:파괴자 라는 뜻에 맞게 후딜레이 감소 데미지  상향  방어력 상향<조건부 상향이지만>

몇몇클래스 데미지 상향  파티시너지 하향  했지만 나름 만족하는 패치라고 보는데 

뭐가 그리 불만이신가요? 

유트뷰에서 로아관련  영상 올리는 사람들 행태보면 참  웃슴나와요

로아관련  영상 올리는 사람들이  로스트아크 관련 영상만 올릴까요?

한가지 영상으로  자신들 수익상승엔 도움이되지않습니다  

자게 오면  누구 유튜버의 말이  정답인것처럼 링크 한것도 봤어는데

참 웃슴만  나와요 그리고  어는 유튜버는  아이템  분해영상 올려놓고 

마지막으로 로아에대해 할말있다는 영상 올려는데 

제가보기엔 이중적인 모습입니다

근본적인 질문 해볼께요

게임의 주인이 누구인지 생각해보셧나요?

MMOGPG의 긍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셧나요?

그리고 과금요소 심하다고 했는데 어떤한면이 과금요소가 심한가요?

부분유료화의 의미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리고 패치순서를 모른다 버그픽스 빨리 안해준다 

운영엉망이다 망한게임이다 게임 잼없다   이런말은 왜하세요?

이번패치로 다수를 만족시킬순없겠지만 소수는 만족할 수준의 패치라고 생각하는건 저뿐인가요?

그리고  이번패치로인해

바드 유저분들의  고충이  해소된듯 보이느 것도 저뿐인가요?

그리고 이번 밸런스패치가 끝이 아니라 3월13일날 전체 클래스밸런스패치및파티시너지  개선해준다고 했잖아요

그러면 기달려 보는것도 유저의 일아닌가요?

버그픽스 하는것도 각각의 특정사항을  적용시켜보고  테스트를 했어  픽스가 가능한거지

암덩어리 제거수술하는것처럼 뚝딱 되는게 아닌데 

물론 직접적인 소통은 없지만 패치 하는거 보면 조금이나마 유저들과의간접적인 소통을  하는것같은 모습도 저만 보이나요?

게임이 잼없다 운영엉망이다  망한게임이다 패치 마음에 안든다  이런말하는 사람들은  로스트아크 뿐만 아니라  다른게임에서도 

뚝같은 말안할꺼란 자신있으세요?

그리고  과금요소 심하다고 했는데 

http://www.nida.co.kr/  이사이트에 들어가보세요

필자가 컴퓨터 처음  구입하고 7년 동안 했던 게임입니다 

3인 개발자가  런칭한 게임입니다 

3인 개발자가 제작한 게임이지만 아직까지 서비스 중입니다

망한게임이다 운영엉망이다 패치마음에 안든다 버그픽스 안해준다 이런말 하는 사람들 

위 링크한 게임 1~2시간만 플레이 해보시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로스트 아크 처럼 부분 유료입니다

플레이 하시기 전에 상점 먼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 링크타고 가시면 정문앞에 상점 보이니 

보시고 로스트 아크랑 과금 차이 비교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6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