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바드실화냐? 꼬접각 크게나왔는데

응 이제 안키워

치명 치피 회피 방깎 삭제

궁딜 40퍼감소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드 솔플좀 편하게 딜좀 달라니까 기존 계수 쓰레기같은것들 어? 내 버프 풀로 걸었을때 써야 2만 겨우넘는게 음파진동 하나인데

스킬딜 올려준게 트포로 올려야되는 강제성에 기존 계수는 그대로고 뭔개짓을해도 불협화음 딜 틱당 300도 안뜨겠다 ㅋㅋㅋㅋㅋㅋ


공격쪽 버프를 삭제시켰으면 방어쪽 버프를 올리고 다른 딜계수들도 올려줘야되는데 오히려 회피삭제 방어력계수 감소

니들이 바드면 하고싶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바드는 진짜 그냥 물약취급받으면서 가야되는데 꼬접해야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