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바드 의존도 낮출거면 딜을 달라니깐 불협화음?

데미지 300 짜리 평타 보다 약한걸 100% 데미지 증가?ㅋㅋㅋ 진짜 기도 안찬다.

그것도 레이드 몹 은 데미지도 안박히고 네임드이하 몹 한테만?장난하냐?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