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접고 미련이남아서 밸패한다길레 보러옴
2019.03.13 10:31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515
공유
1월에접고 미련이남아서 밸패한다길레 보러옴
워로드 유저인데 패치보니
가망없음 ㅋㅋㅋㅋ
이제 맘이 편하네 이번주 금요일 디비전2 나옴 질렀지만 돈이 안아깝음 패치잘하는 유비
서버는 감자지만
모두 즐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