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직도 바드 까는넘들은 뭐냐?

아직도 바드가 부러운거냐? 그럼 늦지 않았으니 이제라도 바드해 ㅋㅋㅋ

참 한심하다 정할거없으면 발닥고 잠이나자 ㅋㅋㅋ

나이쳐먹고 할짓은 아닌거 같으니 ㅋㅋㅋ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