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바드'는 운영진에게는 눈엣가시 인가요?

오늘 패치내역을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직설적으로 말을 할테니 눈감고 지우지나 마세요


'바드' 파티에게 도움이 되는 직업, 필요한직업 


아니지 이제는 파티에도 낄수 없는 (끼기 애매한) 직업이 됬네


바드하는 유저분들은 운영진 너네한테 뭐 원수졌어?


아님 ㅈㄴ 깔끔하게 패치했는데 그걸 못참고 분탕거려서 


마음에 안드는거야 뭐야?


깔끔은 개뿔 팔,다리 잘려도 참고 해주니까 


"아 아직도 강하니까 더 잘라도 되겠다." 이렇게 판단한거야?


솔직히 PvP에선 조금 날라다녔다는거? 인정해 그건


근데 PvE는? 다른캐릭 스킬 한 두개로 잡몹 쓸어담을때


우리 바드들은 5~6개 때려박아야 그나마 잡고 그랬어


그것도 만족못해서 파티에 필요한 천상,수호 다리 자르더니


이건 뭐 지금음은 아예 뇌사상태로 만들어 버렸네?


"딜 스킬 늘려주세요" 가 너희들한테는 '낙인'을 지우고


거기에다 끼워 넣는다고 이해한거 같은데


야 이 우동사리들아 파티에 필요한 스킬은 살리고


데미지를 줄수 있는 스킬의 딜량을 늘려달라는거지


파티에 필요한 스킬효과를 딜 스킬효과로 바꿔달라는 건줄 알았어?


하다 못해 버프는? 뭐 이젠 버프 쓰지마? 파티 사냥 집어치워?


"천상이랑 수호 너프시켰으니 인벤분들 이만하면 됬지요?"


인벤이 밥먹여줘? 아님 돈을 갖다 바치냐?


제발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밸런스를 맞추든 뭐든 해라


그렇게 계속 인벤 눈팅하면서 눈감고 팔 다리 자르고 다닐거면


'로스트아크 by 인벤' 으로 이름 바꾸던지


꼭 필요한 글도 많은데 그건 존심이 허락해주지 않아서


글도 확인 안하고 패치도 하기 싫은가 본데


이참에 바드 유저들에게 싹 보상해주고 바드 직업 자체를


없에던지. 


바드 유저분들은 바드 선택한게 죄라고 광고하는거나 


다름없는 이 패치  보면서 분노에 차서 쓴다 우동사리 운영진들아


과금 상품만 팔아먹어보려고 각 잡지 말고 


게임다운 게임을 하게 해줬음 좋겠다. 제발


P.S 글쓴이도 바드 키우는 유접니다.

P.S 2 이 글이 갑자기 사라지면 답 나온거죠 '바드' 그 자체는             인공호흡도 안 시켜줄테니 꼬우면 접어라 라는걸


지금까지 두 번의 너프에도 열심히 키우셨던

모든 바드유저분들 존경합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