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플필 도구교체하는UI만드는게그렇게어렵나..

플필 도구교체할려고할떄마다 아이템창열어놓고 플필돌기 너무 짜증난다 진짜UI 하나만들어주던가 아오


플필주화는 똑같이 4개반납해도 6개주는건 뭐고 20개주는건뭐고 그냥 반납물1개당 주화5개씩하면편할것을 진짜 랜덤주화 토나온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