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필 도구교체하는UI만드는게그렇게어렵나..
2019.03.13 10:4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571
공유
플필 도구교체할려고할떄마다 아이템창열어놓고 플필돌기 너무 짜증난다 진짜UI 하나만들어주던가 아오
플필주화는 똑같이 4개반납해도 6개주는건 뭐고 20개주는건뭐고 그냥 반납물1개당 주화5개씩하면편할것을 진짜 랜덤주화 토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