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계속 너프 먹어도 애정갖던 바드였는데..

이번 패치에 너프 먹으면 떠나야지 이생각했는데 딱 적중했네여 ㅋㅋㅋㅋㅋ 갖고있던 애정 다사라짐 ㅋㅋ 이렇게 바드들은 다 꼬접하겠져.. 나중에 상향하더라도 바드들은 안돌아올듯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