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디트 키우다..인파하다..바드잼나서 하는중인데..

싹다 케릭삭제하고 겜 접습니다...

이런 게시판에 글 올리는것도 첨인디...이건 정말 짜증나서 겜 몬해먹겠네.. 

케릭을 다 키우라는거여 뭐여  패치 될때 마다 골라서하라는건지 먼지..

머같아서  싹다 지운다....운영자야  그짓말인지 확인해봐라..지금 싹다 지울라니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