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019.3.13 바드의난

일어설 때입니다...자매님들 


우리가 왜 이런 억압 과 고통속에서 살아야합니까?..


우린 참았습니다 ..


전 이상황을 도저히 버티지 못하여 닉변까지 하였습니다 ..


우리가 정가보다 못한 존재입니까 ? 자매님들...일어납시다! 


가슴속에 있던 불만들을 표출할때입니다 자매님들!!...헝헝..ㅠ


우리가 언제까지 패치때마다 바들바들 떨면서 숨죽여야합니까?!..


바매님들 일어나세요 .. 일어나서 보여줍시다!..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