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가 뭔지.모르는거 같음
2019.03.13 11:1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189
공유
초창기 때부터
상중하 등급나뉘어져있고
여태 한 번도 제대로된 밸런스 본적이 없음
신이아닌 이상 불가능인건 아는데
너무 극과 극으로 만들어놓음
호크나 서머너 고생하던 시절있었고
이제 대놓고 바드는 하향길모두가 갓겜이다 외칠 수준의 패치는 언제 나올까
서로 물고 뜯게 만들어주는건지
게시판 분위기 참 험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