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옆동네 P사의 B게임하다 왔는데

작년 딱 이맘때 이번거랑 비슷한 수준의 희대의 X신패치를 해놓고서 

그래도 얘네는 한달간 유저 잡아볼라고 이것저것 풀기라도 했음

물론 그뒤로 바뀐건 거의 없었지만

로아 나오고 접었는데 4월 패치때 생긴 X신같은 것들 상당부분 없어졌다고 들어서

연어짓할까 지금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지금 니들 이정도 심각한 수준이다. 알것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