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참 어이없게 만드네 바드바드바드

바드 유저 입니다.파티원.길원분  버프 주는 낙으로 바드 계속했는데  이건 솔직히 너무 한거 아닙니까?

바드는 뭐 이제 접으라는 겁니까?

아.....

그냥 말도 하기 싫네.

접습니다  접어  로아   

로아 폭망좀 하세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