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쓰시는 유저분들~
2019.03.13 11:30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728
공유
혹시 저만 그런건 아닌지..
이번 점검 끝나고 UI창이 커져버렸는데... 덩달아 글자 포인트도 올라간듯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면.. 스마게 4K유저들 한테 왜 그러는거냐 도대체~!
마우스 포인터도 안고쳐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