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4K쓰시는 유저분들~

혹시 저만 그런건 아닌지..


이번 점검 끝나고 UI창이 커져버렸는데... 덩달아 글자 포인트도 올라간듯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면.. 스마게 4K유저들 한테 왜 그러는거냐 도대체~!


마우스 포인터도 안고쳐주고!!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