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장난하나 진짜 오체분시했으면 스초라도 해놔야될거아니야

캐릭터 장애우로 만들어놓고서 스킬초기화도 안해놨네

뭐 개인실링으로 알아서 하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캐릭터  몸뚱아리빼고 다 짤린거도 열받아죽겠는데

스초도 안해놨네 이따위로 일을하네 아오 빡쳐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