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밸패를 이따구로 할거면..

레이드도  너프 처시켜야지..  어째 밸패는

건드릴때마다 ㅂㅅ같냐?  대가리안에 든건

우동사리야?  상향 평준화를 처해야지

하향평준화를 처 질러놨네..이제 욕하기도

지친다..스마게는 욕도 아까운 넘들이네.

게임을 운영하면 할수록 ㅂㅅ을 처만드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