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오랜만에 해보는데 어디 서버가 유저가 많나요?

리퍼 해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처음할때는 블래스터 해봤는데 그땐 평이 많이 안좋았었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나요?

건슬링어도 해보고싶은데 하고싶은게 너무 많네요ㅋㅋ..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