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여차저차해서 버섯겜에서 왔는데요.

마침 점핑을 주는데 프롤로그 해보니까 재밌어서 좀 고민이 됩니다. 처음부터 스토리 보면서 진행해도 재밌을거 같아서요.

점핑하고 안하고 차이가 큰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