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시즌1때 탈출했는데 왜 갑자기 로아가 다시 떡상한거죠? 머선일이야..

메이플 터졌다는건 들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로아로 간다는게 좀 이해가 안대서요...

템렙올리려면 생활에 레이드에 레이드 실수하면 그대로 방출당하고 내가 할만하다 싶어지면 파티원이 똥싸고..

pvp좋아해서 가니까 벨런스 개판나있고... 헀던 그겜인데, 왜...?

대강 시즌2 고 뭐고 했다든데 그게 그렇게 큰 차이있음?

설마 모코코 안캐도됨? 섬마 안해도되? 거인 심장 안해도됨? 그림은..? 뭐가 어떻게 바뀐거야 

이 떡상을 제대로 다시 그때 그 느낌처럼 느끼고 싶은데 뭐가뭔지 모르겠어.. 좀 알려줄사람?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