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품 매크로 잡을 자신 없으면 그냥 대대적으로 개편하시죠?
2021.08.02 17:38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3,659
공유
잘 알려진 수집품 수집지역 가보면 매크로들 항상 상주해 있습니다 이거 설마 모르시는건 아니시죠?
안잡으시는건지 못잡으시는건지 모르겠지만 못잡으시는거라면 차라리 수집품들 대대적인 개편해서 거래불가로 만드세요
대신 드랍률을 좀 높이고 영웅수집품들은 그 대륙의 필보들이 드랍한다던지 하는방식으로 하시죠?
괜히 매크로 쌀먹들 인생사는데 도움주지마시고 그렇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