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생활 세게수의 잎 왜케 안나오나요??

7월 7일전에는 세계수의 잎 잘 나왔던거같은댕  1만쓰면 2~3개씩은 준거 같은대

최근에 하도 안나와서 생기 체크해서 해보니깐 1만써야 1개 나올때도 있고 안나올때도 있고 그러네요

혹시 7월 7일 패치때 세계수의 잎 드랍율 관련 내용이 있었나요 전 못본거 같아서 혹시 아시는분~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