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체험기

뚜까패라 멍멍이셍키들아


아니 30찍고 지울랬더니 접속이안되네 짱깽이게임 이따구로 쳐만들고 4만원넘게 받을려고하다니

곰돌이는 보고 삭제할랬더니

오랜만에 고전게임했더니 타격감이 허공에 삽질하는거같네


30레벨 결국찍음

20년넘은 게임이 버그가 거의없는건 잘만들긴했는데 정식서비스가 아니라 그런지 회선 병s임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