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체험기
2021.08.23 00:4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708
공유

뚜까패라 멍멍이셍키들아

아니 30찍고 지울랬더니 접속이안되네 짱깽이게임 이따구로 쳐만들고 4만원넘게 받을려고하다니
곰돌이는 보고 삭제할랬더니
오랜만에 고전게임했더니 타격감이 허공에 삽질하는거같네
30레벨 결국찍음
20년넘은 게임이 버그가 거의없는건 잘만들긴했는데 정식서비스가 아니라 그런지 회선 병s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