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군단장 레이드 비아키스 지금 버그있어요

비아키스 돌고 나서 게임 끄고 홈페이지에서 문의 넣으려니까 문의하는곳이 없네요.


비아키스 3번째 기믹(욕망게이지) 끝나면 욕망이 풀려야 되는데 안풀려서 시간 정지 물약 써야되는 타이밍에 아이템 못써서 다 죽습니다.


그리고, 욕망 걸리면 원래 스킬 쓰고 캐릭터들이 알아서 돌아 댕겨야 하는데 지금은 그런것도 없이 그냥 제자리에서 가만히 멈춰있어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