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원 개쓰레기잖어. 둠강선.
2021.12.30 01:1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3,557
공유
무슨 리니지2하는줄 알았네. 무한척살 당하는 중.블루팀 하면 스퀘어홀에서 못 나옴. 스토리로 하면서 개 띄어 놓고 대평원에서 나를 그낭 잡몹 보다 못한 존재로 만듦. 심지어 내가 블루팀 하고 싶어 한것도 아냐. 대평원 모코코라도 먹믈려면 골드바르면서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