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대평원 개쓰레기잖어. 둠강선.

무슨 리니지2하는줄 알았네. 무한척살 당하는 중.블루팀 하면 스퀘어홀에서 못 나옴. 스토리로 하면서 개 띄어 놓고 대평원에서 나를 그낭 잡몹 보다 못한 존재로 만듦. 심지어 내가 블루팀 하고 싶어 한것도 아냐. 대평원 모코코라도 먹믈려면 골드바르면서 해야됨.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