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게임 가입 3일째, 해킹 ** 실화인가요?

12월 28일에 스토브 가입했습니다.


컴퓨터 문제로 오늘 처음 설치 후 로그인 해봤는데 


지금 보니 12월 28일에 아이디 도용되어 캐릭터(소서리스) 생성되었고, 


로아온 선물/ 하이퍼익스프레스 적용해놨네요  미친놈이 ㅋㅋ


아바타도 소서리스껄로 처받아놔서 제가 만든 창술사는 써먹지도 못하네요?


이거 어떻게 안됩니까? 어이가 없네요 ㅋㅋ 겜할맛 뚝 떨어지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