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인데 유료아바타 전부 털렸네요...말이 되나..
2021.12.30 01:4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4,080
공유
금년 9, 10월 달 쯤 해킹 한 번 당했을 때는 아바타는 건들지도 않더니 오늘 복귀해보니 아바타도 그 사이 털어갔네요...
유료로 구입했던 부분이고 OTP 설정도 했던지라 복구는 가능하겠지 행복 회로 돌리고는 있는데
하아... 해킹한 그 분은 참 게임 재밌게 하고 있겠네요...
어이가 없어 복귀 하고 싶은 맘도 사라지네요
모험의 서만 아니면 싹 다 지워버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