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복귀 유저인데 유료아바타 전부 털렸네요...말이 되나..

금년 9, 10월 달 쯤 해킹 한 번 당했을 때는 아바타는 건들지도 않더니 오늘 복귀해보니 아바타도 그 사이 털어갔네요...

유료로 구입했던 부분이고 OTP 설정도 했던지라 복구는 가능하겠지 행복 회로 돌리고는 있는데 

하아... 해킹한 그 분은 참 게임 재밌게 하고 있겠네요...

어이가 없어 복귀 하고 싶은 맘도 사라지네요

모험의 서만 아니면 싹 다 지워버리고 싶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