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웬 PVP 개인적으로 재밌어 강선이형
2021.12.30 06:06
댓글 9
좋아요
조회수 2,737
공유
대평원 PVP 개인적으로 재밌음 특정 클래스 스킬만 조금 손보면 좋을듯
배템 무제한도 뭐 괜찮음
배템 솔직히 너무 소비처가 한정적임 창고에 ㅈㄴ 쌓여있음
이런 pvp 컨텐츠에서 다쓰게 해야함 배템 쌀먹은 쳐맞아야함
근데 실마엘 수정은 너무 얻기 힘들자나 강선이형 지속적으로 참여할수 있게끔 대평원 반복퀘 추가좀..
실마엘 봉인석도 너무 젠이 안돼 해봐 강선이형이 ㅠㅠ 이거 젠확률좀 올려줘 안그래도 할거 많은데 여기 시간투자 너무 심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