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느 정도라야지....
2021.12.30 06:11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2,996
공유
정말 한숨만 나오네 아니이러고도 돈벌이 얘가하다니 ㅜㅜ
몇년간 이런일이 ..점검하면 5일이 임점이니 ..정말 양심없는거아냐 ..수욜 전검은 왜 꼭 4시간만하는데?
정말 이제는 매크로 답변왜엔 미안해 하지도안음 새로 업뎃하면 임점은 당연한거 아냐? 이런식
싫으면 하지말어야 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