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어느 정도라야지....

정말 한숨만 나오네 아니이러고도 돈벌이 얘가하다니 ㅜㅜ


몇년간 이런일이 ..점검하면 5일이 임점이니 ..정말 양심없는거아냐 ..수욜 전검은 왜 꼭 4시간만하는데?


정말 이제는 매크로 답변왜엔 미안해 하지도안음 새로 업뎃하면 임점은 당연한거 아냐? 이런식 


싫으면 하지말어야 하나 ㅠㅠ....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