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지금까지 게시글 읽다가 씀니다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주관적인 생각을 말씀드릴게요


어느게임은 임점만 꼬박하루를 하는데

후딱후딱 업데이트 시키고 

유저한테 보여주고 버그를 모아서 고치는게 빠를까

버그 없어 질때까지 점검하는게 빠를까....

지금 로아개발진이 몇분인지는 모르겠는데

유저는 접속하면 기본 10만단위 이기에 

저는 나름 현명한 판단이라고 생각해요


스킬포인트 초기화는 개발진이 잘못한건 맞는데

그렇게 선넘은건 아닌거 같은데요?


제가 워낙 뭣같은 게임들만 하다와서 모르겠지만

그 게임들에 비하면 지금 엄청 행복하게 게임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마음에 않드시면 마음에 드는 다른게임 찾으세요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