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킬 초기화 이번 임점때 이런거임??

아 욕나옴

케릭마다 들어가서 보니 어떤 셋은 그대로있고 어떤건 다 초기화되있고

접속시간 늘리려는 의도인가?

수동으로 하다하다 기억도 안나고 짜증나서 손놨다규

빨리 빽섭을 하든 다시 임점을 하든 빠르게좀 해결해줘잉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